사운드 플래닛
Editor's Pickother

사운드 플래닛

기본 정보

call

연락처

02-466-3863

location_on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68-19

format_quote

장소 맥락

Spot in Gangnam area, Seoul.

Curator

SpotKorea

동선 데스크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혼자 방문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auto_awesomeHighlights

  • Highly rated by locals
  • Friendly staff
  • Great atmosphere

Best For

solo

tips_and_updatesPractical Notes

  • lightbulbNear Gangnam area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R

rkd****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성수 사운드플래닛 분위기가 정말 힙하고 좋아요! 위스키 잘 몰라서 추천받았는데 설명도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였습니다. 팝콘 맛집인가요? 서비스로 주는 팝콘도 맛있고 위스키랑도 나름 잘어울리네요. 음악 들으면서 혼술하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딱입니다

X

xxxsxsxxs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기네스 생맥주가 맛있어요 🥹 종종 일 마치고 동료들과 가는 곳 !!!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여기 넘 좋아합니다

실버미스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선선해진 밤바람 맞으며 산책하다가 집에 들어가기 싫어서 사운드플래닛으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히 분위기 좋구요~ 추천해주신 술도 좋구요~ 반려견 방문 환영이라 더 좋아요~ 기분 좋게 잘 마시고 나왔습니다.

V

Volon9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분위기 좋고 술도 맛있어요! 기본 안주가 팝콘이라 영화관 온 느낌이 나요. 음악도 좋긴한데 가끔씩 너무 크게 트는 바람에 깜짝깜짝 놀랐어요.. 조용한 LP바를 기대하고 왔는데 전체적으로 음악소리가 커서 친구들이랑 얘기하러 가기에는 목소리가 잘 안들려요.

P

Papa1234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서울숲 필수 코스! 사운드플래닛. 넷플릭스 ‘멜로무비’에 나와서 더 반가웠음! 추천받은 위스키, 칵테일 다 좋구요~~ 나도 조만간 혼술하러 다시 와야지~

S

slo****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좋아요!

M

mij****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공간 자체가 너무 감각적이라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해요. 조명도 예쁘고 음악 사운드도 좋았구.. 성수동 바이브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무조건 여기입니다. 서울숲 근처라 동네도 조용하고 편안하게 즐기다 왔습니다. 추천이요 ~

우아한 장금씨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성수 멜로무비 촬영지 분위기 좋은 바 사운드 플래닛이에요❤️ 입구부터 외쿡 분위기 힙하고 좋았어요~! 오~~~ 셔터를 부르는 감성터지는 내부 인테리어에 뿅반해 사진부터요~! 👍👍👍 바 자리 픽, 술 종류부터 선택지 다양, 모히토(19.0)에 하나는 추천 부탁, 알콜 도수(낮) > 우유(×) > 탄산(상관×)로 탄산× 퍼지 네이블(18.0) 당첨! 맥주, 양주, 안주 등 다양한 메뉴판 섹션 중 칵테일만으로도 시그니처, 올데이, 논알콜, 하드, 이지~ 세분화 잘 되어 👍 기본 안주는 무려 팝콘🍿, 팝콘 소금이 입맛에 맞진 않지만 분위기로 맛있게 먹음요 ㅋ 제조과정 직관 잼 👍, 칵테일 넘 맛나고 👍, 음악도 👍, 지하지만 넓고 퀴퀴 ×, 금액대 높지만 분위기 넘 좋고 칵테일 맛 좋아 조만간 다시 ㄱㄱ

룰루랄라미쓰리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분위기와 사운드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위스키와 버거 꿀 조합입니다. 아래 비싸다는 리뷰가 있어 걱정했는데… 일반 바 보다 좋은 술 사용하시고… 무엇보다 위스키나 다른 술들도 가격이 많이 올랐대요. 서비스로 주시는 팝콘도 엄청 올랐다며… (진짜 내 월급 빼고 다 오름) 암튼, 기분 좋게 잘 마시고 왔습니다. 술이 종류가 많은데 취향을 말하면 추천해주세요! 또 올께요

Y

yyyYyu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6.

친구랑 기분 좋게 분위기 좋아 보여서 갔는데 칵테일 마시다가 데킬라 먹고 싶어서 여쭤보니 한 잔에 2만원 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나갈라고 결제 하는데 사장님인지 일하시는 분인지 모르겠지만 결제 금액 말씀 하시더니 웃으시더라고요 왜 웃으시는지 영문을 모르니 왜 웃으시냐 여쭤보니 데킬라가 너무 비쌌나요? 하시더라고요 근데 당연히 합리적인 가격은 아니지 않나요? 양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고 데킬라 한 잔에 2만원이라고 하면 당연히 술에 ㅅ도 모르는 소비자 입장에선 합리적이진 않죠 근데 막 웃음을 참다가 터지는 것 처럼 웃으면서 말씀하시는 게 진~짜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무시 받는 것 같았어요 리뷰엔 친절하다는 리뷰 많던데 사람을 가리는건지 뭔지 하나도 안 친절합니다 기분좋게 갔다가 기분만 나빠졌어요 ㅎ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사운드 플래닛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