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다
Editor's Pickrestaurant

오지다

기본 정보

call

연락처

070-4007-2662

location_on

주소

서울 송파구 방이동 119-13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해리31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오랜 단골집 오지다에서 도다리 사시미 사왔는데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 부모님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좋아하시고 자주 사오라고 하시더라고요 🥳 다음에는 물회도 사서 같이 면처럼 먹어보려고요 !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해주시고 번창하세요…🫶🏼

보경어므니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방이시장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포장 횟집!!!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무지 고민되기도 함. 가성비 좋아서 대형마트 안가도 된다~~~

N

nal****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지난번에 물회를 못먹은게 아쉬웠는데🤣이번엔 겟 했네요 여름방어 히라스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사장님도 알바도 다 친절하시고👍 가성비도 최고라 단골집입니다😍 더 번창하시길🙏🙋‍♀️👍

애나흼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맛있게 잘 먹었어요~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N

nal****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여름방어 🐟 는 또 처음먹어보는데👀 늘 느끼는거지만 제철생선회를 싱싱하고 가성비 좋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평소보다 늦은시간에 갔더니 물회가 다 떨어져서💦좀 아쉬웠지만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N

nal****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올겨울 🐟첫 대방어😋 좋아하는 과메기랑 같이 먹으려고 랜만에 오지다로 호다닥🤭 집근처면 일주일에 한번은 갈텐데💦아쉬워요😢 늘 그렇듯 직원분들 친절하고 가성비 터지는 곳이라 갈때마다 만족합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생밀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방이시장 회 맛집이라 늦게가면 못먹어요 .. 숭어라도 있어서 다행 ㅠㅠ..가격은 저렴한데 회 퀄리티가 진짜 좋아요👍엄청 신선하고 쫜득쫜득 식감 쵝오..👍 다 먹고 리뷰 쓰면서 사진보니까 또 침고임,, 사장님,, 회좀 더 많이 떠주세요 제가 다 사먹을게요 ㅠㅠㅠㅠ🫶

내멋내폼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맛있어서 또 구매하여 설날 가족모임때 부모님, 형제자매,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C

cks****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문신하신 남자매니저님이랑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자주 포장하러갈께요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루시루시8599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만원짜리 초밥도 훌륭하네요. 집에 가는길에 포장했어요. 온누리도 되고 매장에서도 적립해주는것도 있네요. 종종 들러야겠어요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오지다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