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tj
2026. 4. 3.
친구의 추천으로 왔는데 진짜 맛있어요!! 요리마다 한국어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케밥에 요거트 소스가 킥이고, 미트볼은 탱글하고 따듯하고 매운토마토소스랑 잘 어울려요~ 백종원이 방송에서 홍합밥이란 걸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시켰는데 차갑게 먹는 음식이어서 신기했어요! 당근이랑 오리고기?를 이용한 사이드 메뉴도 먹었는데 올리브유 향이 엄청나요!! 맛있는 걸 좋아한다면 꼭 와야하는 식당이에요!! 술을 잘 안 하는 편이라 못 먹어봤는데 와인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다음엔 다른 음식 먹어보러 갈래요~ 아 다만,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조명이 어둡다고 생각해서 스탠드 조명이라도 하나 더 있으면 좋다고 생각하긴 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