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Bye3D
2026. 4. 3.
오래된 명가이긴한데 청담때만큼은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음.

동선 요약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Keep The Trip Going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English-first caffeine run
Exact-place SEO visitors can branch into polished coffee stops around Gangnam, Yeoksam, and Apgujeong.
Open routearrow_forwardMapo food crawl
Night-friendly picks for travelers who start with one address and want a fuller Hongdae/Mapo route.
Open routearrow_forwardHanok alley food + photo loop
A short-walk itinerary for Ikseon-dong, Jongno, and nearby exact-intent traffic looking for a next stop.
Open routearrow_forward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2Bye3D
2026. 4. 3.
오래된 명가이긴한데 청담때만큼은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음.
justin park
2026. 4. 3.
베이징덕은 호불호 있을식당.컷팅별부위별 냄새.식감 차이남. 전문가 컷팅은 아닌듯.ㅠ 아쉽네요 갈수록 아쉬워지는 식당
리뷰퀸쩝쩝이
2026. 4. 3.
짜장면 짬뽕 마파두부 먹어 보았어요🌟 짜장면과 짬뽕은 감칠맛 나고 맛이 괜찮았어요 짬뽕은 텁텁 하지 않고 깔끔 했습니다 짜장면 역시 나쁘지 않았어요. 짜지 않고 먹기 좋았어요.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후기처럼 엄청 늦게 나오지 않았구요! 마파두부를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양념이 향신료 향이 많이 나서 친구랑 저랑 많이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와서 아쉬워요 단가는 좀 있어 보이고 요리 위주로 하는 식당 같아 보입니다 호불호가 갈려 보여요
랄랄라7952
2026. 4. 3.
너무 맛있었어요 북경오리 소자, 가지요리,마파두부 시켰는데 왜일케 맛있나요 첨엔 양이 적어보였는데 배엄청불러서 마파두부는 남은거 싸왔어요 번창하세요
헤디메디
2026. 4. 3.
짬뽕이랑 볶음밥 하나 주문했는데 20분 넘게 안 나옴 직원 불러서 물어보니 곧 나온다고 함. 그러고 5분뒤 다시 와서 “근데 손님 뭐 주문하셨죠?” 10분 더 기다리고 나서야 음식 나온듯 미안하다는 사과 한마디도 없었음. 나갈때 컴플레인 거니까 변명하다 마지못해 죄송하다, 다음에 오면 서비스 드리겠다고 함. 다음에요???? 다음에 올 것 같아요?
행복만
2026. 4. 3.
맛나요^^ 탕수육짱 분위기도 굿
대문자T유저
2026. 4. 3.
볶음밥류는 꽤 먹을만함, 단 차돌짬뽕은 유리가 아는 맛이 아님. 향신료 냄새 좀 나고 밍밍해서 이맛도 저맛도 아님. 매울거면 맵고 해야 하는데 짬뽕은 확실히 돈 아까움, 그래도도 호텔 주변에선 나름 분위기도 있음
jini0320
2026. 4. 3.
리움 미술관 가기전 식사 하러 마오 이태원점 들렸답니다! 아줌마 오래된 전통 있는 중식당인 거 같습니다 북경 오리도 있고 홍콩 음식도 곁들여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요리들이 있고 코스 요리는 5만원대부터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낮이라서 굴짬뽕과 유산슬 밥을 먹었답니다 깔끔한 맛이 있어서 식사하기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주방장도 오래된 직원이 있는 거 같네요 잘먹고 갑니다
맛집여행가
2026. 4. 3.
경리단길에 위치한 중식당 무난하게 짜장면 꿔바로우 짬뽕 주문함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거의 중국 현지에 온 것 같았고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
이태원 단발여사73
2026. 4. 3.
가족식사 북경오리 小, 새우볶음밥, 잡탕밥등 골고루 나누어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좋고 친절하시고 바삭한 북경오리 맛있었어요
Place Contribution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