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길음뉴타운점
Editor's Pickother

이가자헤어비스 길음뉴타운점

기본 정보

call

연락처

0507-1398-3527

location_on

주소

서울 성북구 길음동 1289-7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팡팡팔파라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반곱슬인데다가 관리를 잘 하지 못 해서 상태가 정말,, 별로였던 머리를 정우 디자이너선생님께 맡겼는데 차분한 머리로 만들어주셨어요👍🏻💓 시술해주시는 동안의 손길이 거칠지 않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놀란점이..! 매장 바닥에 머리카락도 없이 너무나 깔끔했어요✨ 분위기도 좋고..!!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아💗

해피걸6833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두번째 방문입니다. 미에이 원장님의 상세한 스타일링 상담으로 레이어드컷, 볼륨매직+씨컬로 진행하였습니다. 꼼꼼하게 헤어컨디션 생각해주시면서 제 모발에 맞게 해주셔서 너무나 믿음이 갔습니다! 같이 해주시는 디자이너 분들도 친철하시고 손길도 편안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헤어하는 내내 힐링되었습니다~! 볼륨도 잘 살고 컬도 예쁘게 나와서 더더욱 만족스러웠던 방문이였습니다. 다음 방문도 기대하게 되는 이가자헤어비스 길음뉴타운점 입니다♪

A

act****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인생에서 제일 편했던 헤어 시술> 볼륨매직 진행했는데 제 머리에 맞춤형 디자인으로 진행해주시면서 과정 하나하나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불편한 곳 없는지 체크해주시는 서비스 만점이었어요! 일단 매장바닥이 머리카락 하나 없이 깔끔하고 시술 전 클렌징 샴푸부터 마무리 두피 지압까지 샴푸 진짜 꼼꼼하게 진행해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손상도가 심한 머리였는데 부분별로 약 도포 시간 조절해가면서 뿌리볼륨은 또 살려주시는 윤슬 디자이너님 기술력 진짜 최고! 몇 달간 고민이었던 파마머리의 푸석함은 사라지고 윤기 나는 모발로 변신해서 기분 진짜 너무 좋아요~ 이렇게 만족했던 미용실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마음도 몸도 편안하게 케어 받았던 경험이었어요. 재방문할게요~ 감사합니다~

뷰티인사이드83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9레벨 밝은 머리염색모를 유지하느냐 한달에 한번은 뿌염이든 전체염색이든 하다보니 머리카락이 개털이라 중간중간 클리닉 안해주면 빗질이 안되는 머리카락인데..이번 클리닉은 단백질이랑 수분도 가득 넣어줘서 완전 찰랑찰랑해졌어요

D

dig****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선생님 매번 만족스러운 섬세한 손질! 덕분에 오늘 하루도 기분좋게 출발합니다! 꽃샘 추위 감기 조심하시고 오래 계속 해주세요~

제이니51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미에이 원장님한테 매직이랑 커트 받고왔어요. 머리하면서 헤어 관리하는 꿀팁도 많이 알려주시고 손상없게 해주시려고 좋은 제품 많이 쓰시고 신경많이 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머리한지 벌써 일주일 지났는데 커트도 예쁘게해주셔서 풀어도 예쁘고 묶어도 예쁘고 손질 너무 편해요! 그리고 여기 헤드스파 안마의자 짱짱좋아요.... 클리닉받으러 또 오고싶네요

L

Lovey93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펌이 고민이었어요, 머리카락이 직모여서 평상시 고데기할때 시간이 오래걸려서 머리손질 시간도 줄이고 스타일링은 굵게 내고싶었는데 원하는 것처럼 나왔어요(탱글탱글해요). 펌 하자마자 이정도면 정말 당장 돌아오는 주부터 원하는데로 드라이손질 가능해요, 심지어 머릿결도 안상했습니다 ^^ 정성스럽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장님 🙏🏻 머리 더 기르고 다시 받아야할 때 또 올게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071****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염색이랑 커트 둘 다 너무 만족했어요!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제 머리 상태에 맞게 색도 추천해주셔서 결과가 더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커트도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잘 살려주셔서 스타일링하기도 훨씬 편해졌어요 시술 내내 편하게 대해주셔서 좋았고 완성된 머리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어요!

Y

yan****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정우 디자이너님한테 시스루 아이롱펌 받고 왔습니다. 제가 원하는 느낌 딱 캐치해서 엄청 세밀하게 작업해 주시더라고요. 확실히 아이롱펌이라 그런지 결도 살고 라인이 예뻐요. 나갈 때 사후 관리 꿀팁까지 야무지게 챙겨주셔서 대만족입니다. 꼼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 좋아하시면 정우님 추천해요!

J

jjss3711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윤슬쌤께 골드브라운 염색했는데 정말 만족해요:) 얼굴도 더 화사해 보이고,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케어도 신경써주셔서 염색 후에도 머릿결이 많이 상하지 않아서 좋고, 상담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어요 😊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이가자헤어비스 길음뉴타운점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