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
Editor's Pickother

RELA

기본 정보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9

985****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메뉴들 다 맛있었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O

OCT22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친구와 롯데몰에서 약속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무난한 식당인 것 같아요. 다만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음식 간이 너무 셌어요… 조금 덜 짜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S

sdifsidfksdkf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신메뉴가 나왔다해서 또왔지요 여전히 너무 맛있어서 감동받고갑니댜..♥️🥹

W

worldstone44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아이랑 함께 점심식사 했어요~ 이유식 먹는 아가라 어떨까했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쁜토깽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라구는 약간 짜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고. 피자 토핑이 굉장히 풍성해요. 투움바는 꾸덕하면서 진해요.

T

tlseldgg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음식의 퀄리티가 나쁘진 않으나 친절도는 기대보단 많이 떨어지는 듯 합니다. 그리 바쁘지 않은데도 친절한 느낌이 없는데 그럼 굳이~ 비싸게 이런데 가느니 가성비라도 좋은 애슐리퀸즈로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똑같은 에이드를 시켰는데 색깔도 다르고 맛도 달라요... 음료 하나도 레시피대로 안 만드나 하는 생각이 ... 간은 은근 쎄서 먹고 나서 되게 갈증 많이 나니 영화보기 전에 들리는건 비추합니다.

L

lp****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출가한 딸과의 데이트~~ 뭘먹어도 맛있을 딸과의 점심~ 파스타에들어간 가리비도 맛있고~ 스테이크는 입안에서 살살 녹아서 기분 좋은 점심이었네요~ 한가지 간이 좀짜다는...ㅠㅠ

타리어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값이 좀 비싸긴한데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트러플 정말 맛있고 살치살과 감자퓨레랑 홀그레인머스타드랑 찍어드시면 극락의 조합이랍니다!! 사이드로 먹은 감튀도 엄청 바삭했어요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

5

528595132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예약하고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어요.예약하길 너무 잘한것 같아요.입장하며 대기하는 분들 봤는데 바로 입장하고 예약하면 에이드 두잔 무료서비스까지!!!무엇보다 투움바파스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다음에 또또 먹고싶은맛☆☆☆재방문 10000입니다~^^

S

Serendepity

starstarstarstarstar

2026. 3. 30.

바질귀신인데 바질뇨끼 넘나 맛있습니당🍃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RELA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