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썰91
2026. 4. 1.
2단계가 적당히 맛있네요!! 국물 너무 진하고,,, 토핑 다양하구 차슈 왜이렇게 맛있나요😭

연락처
0507-1387-2972
주소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602-11
동선 요약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Keep The Trip Going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Hanok alley food + photo loop
A short-walk itinerary for Ikseon-dong, Jongno, and nearby exact-intent traffic looking for a next stop.
Open routearrow_forwardMapo food crawl
Night-friendly picks for travelers who start with one address and want a fuller Hongdae/Mapo route.
Open routearrow_forwardDinner to drinks handoff
Higher-intent nightlife routing for visitors browsing Itaewon or Hannam addresses.
Open routearrow_forward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아르미썰91
2026. 4. 1.
2단계가 적당히 맛있네요!! 국물 너무 진하고,,, 토핑 다양하구 차슈 왜이렇게 맛있나요😭
감성소녀81
2026. 4. 1.
지인추천으로 방문하게된 홈타운 일식라멘집! 마제소바 넘 맛있어요! 풍부한 재료와(파 많은것까지 내취향) 단짠단짝매력의.일식 비빔우동인데 한국인 입맛에 취저! 강추추👍🏻 남편은 평소에 고기파라 삼겹덮밥 주문을.했는데요 맛나게 먹네요^^ 지금 리뷰쓰면서도 어제 먹은 마라소바 또생각나네요🥹
냠냠마싯다
2026. 4. 1.
맛있어서 또 왔어요 ㅎㅎ 바질라멘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테이블오더 태블릿에 메뉴가 없길래 오늘 안 파나 하고 주문을 못했는데, 마카나이 본점 스페셜 메뉴는 메뉴판의 QR 인식해서 주문할 수 있대요~~ 다음에 바질라멘 먹으러 또 올게요 ㅎㅎ
HadesPluto
2026. 4. 1.
해장에는 역시 매운 라멘. 양도 맛도 모두 만족스러운 라멘입니다. 일반 매운돈코츠도 좋지만, 전 아무래도 차슈가 너무 맛있어서, 이게 최고의 선택이더군요. 잘 먹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고미199
2026. 4. 1.
언제먹어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라멘도 덮밥류도 다 맛있어요
딸기3857
2026. 4. 1.
오랜만에 왔는데도 여전히 라멘 너무 맛있어요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시고 음식도 빨리 나와서 좋아요
네이벙58
2026. 4. 1.
2011년부터 시작했다고 하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남자친구는 10년전에도 와봤다고 하더라구요. 매운 라멘 인증샷도 엄청 많아요~ 맛있어요!! 또 올거예요
냠냠마싯다
2026. 4. 1.
드디어 바질라멘을 먹어봤습니다~~! 첫입은 약간 이게 뭐지.. 했는데 먹다 보니까 계속 끌리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0.5단계로 먹었는데 하나도 안 매운데 그래도 느끼함이 없어서 딱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맘모쓰41
2026. 4. 1.
진짜 맛있어요!! 시립대 최고 맛집!
김신영9
2026. 4. 1.
시립대생이라면 다 아는 곳! 항상 추천 받아온 곳인데 오늘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오픈 시간대라 한산해서 좋았고, 메뉴가 생각보다 정말 많았어요! 하나씩 도장깨기 해보고 싶은 느낌? 가장 1위 메뉴인 매운돈코츠라멘으로 주문했는데 국물이 녹진하고 너무 맛있어요! 맵기 단계가 많아서 좋고, 저는 1.5단계로 먹었는데 2나 2.5정도여도 괜찮았을 듯 해요!
Place Contribution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1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0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3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4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9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6
Seoul Dongdaemun-gu Jeonnong-dong 6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