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민02
2026. 4. 1.
진짜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맛집 찾아서 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간만에 만난 동생이랑 대화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다 음식도 진짜 진짜 맛있어요!!!! ( 찐 강추!!! ) 색다른 아이디어로 만든 음식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 사진들도 잘 나와요🥹 그냥 오랜만에 정말 행복하게 맛난거 먹고 힐링하고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연락처
0507-1315-1856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52-1
동선 요약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Keep The Trip Going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Hanok alley food + photo loop
A short-walk itinerary for Ikseon-dong, Jongno, and nearby exact-intent traffic looking for a next stop.
Open routearrow_forwardMapo food crawl
Night-friendly picks for travelers who start with one address and want a fuller Hongdae/Mapo route.
Open routearrow_forwardDinner to drinks handoff
Higher-intent nightlife routing for visitors browsing Itaewon or Hannam addresses.
Open routearrow_forward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쪼꼬민02
2026. 4. 1.
진짜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맛집 찾아서 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간만에 만난 동생이랑 대화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거기다 음식도 진짜 진짜 맛있어요!!!! ( 찐 강추!!! ) 색다른 아이디어로 만든 음식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 사진들도 잘 나와요🥹 그냥 오랜만에 정말 행복하게 맛난거 먹고 힐링하고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taeve
2026. 4. 1.
너무!!! 맛있습니다 못 먹어본 메뉴도 다양하구요 와인도 사장님이 잘 셀렉 해주셔요 정말 나만 알면 좋겠다 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가게 유지가 돼야하니 ㅎㅎ 추천 리뷰 씁니다!!! 사실 제가 와인은 좋아해도 음식은 너무 한식파인데 진짜 다 맛 있어요
Iris2965
2026. 4. 1.
첫 방문인데 음식이 어디서도 못 먹어본 너무 특별한 맛이고 맛도 너무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이 신메뉴라고 서비스로 디저트를 인당 하나씩 준비해졌는데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 좋은 날 또 오고 싶어요!!
키티ㅎ
2026. 4. 1.
코박하느라 다른음식 들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성가득한 행복한 음식이었어요!파스타 너무 맛있었어요 또간집 등록!!🤌🏻
꼬두람
2026. 4. 1.
늦은 시간이라 고민하다가 바오가 궁금해서 가게 되었어요! 일단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들어설 때부터 기분 좋았구요 영화 라따뚜이가 틀어져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바오 진짜 너무 맛나고 정통 까르보나라가 진짜 특이하니 맛있었고 트러플 감자튀김에 트러플 마요소스 진짜 맛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것 같던데!! 진짜 순식간에 다 사라져요 그리고 디저트로 훈연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에서 불향이 나는 거 드셔보셨나요 다들,,,,!!!!! 뭐 하나 놓칠 수 없이 다 맛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정말 좋으셔요 심지어 실력도 조아아아아🤭🤭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suksukii
2026. 4. 1.
그냥 말이 필요 없어요 음식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외국 쉐프에게 배워온걸 바탕으로 음식 하시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고 아깝지가 않아요 사장님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디저트도 국내에서 더 배우셨다는데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너무 맛있어요 또올거예요 저는 감사합니다 사장님 :)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내다 갑니다!!
뱅그
2026. 4. 1.
음식하고 와인 추천들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맛있게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다른데서 흔히 먹던 요리가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부업인
2026. 4. 1.
무엇을 시키든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역대급 맛집으로 손꼽는곳입니다😁 그냥 아무거나 시켜도 만족일만한 찐맛집!
The sincere
2026. 4. 1.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방문할 때 마다 만족스럽네요. 많이 알려지지 않은게 아쉬울 정도네요ㅠ
패인킬러
2026. 4. 1.
진짜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보물같은 곳입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덕분에 너무 좋은시간 보냈고 다음달에 또오겠슴니다😃😃
Place Contribution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Seoul Dongjak-gu Sadang-dong 152-2
Seoul Dongjak-gu Sadang-dong 148-10
Seoul Dongjak-gu Sadang-dong 1005-1
Seoul Dongjak-gu Sadang-dong 148-1
Seoul Dongjak-gu Sadang-dong 1001-32
Seoul Dongjak-gu Sadang-dong 142-18
Seoul Dongjak-gu Sadang-dong 14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