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바보
2026. 4. 2.
작년에 왔다가 해물들깨크림탕에 홀딱 반해서 또 먹으러 왔어요!! 여전히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구요… 로제 베이컨 도삭면은 토마토 베이스의 찐 로제 파스타인데 베이컨 불 향도 좋고 전체적으로 오레가노 같은 허브 맛도 좀 나는데 진짜 감칠맛 좋고 맛있어요. 그리고 알감자 방울양배추.. 맛있을걸 알고 시킨건데 기대 이상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향긋한 고수도 옆에 같이 나와서 같이 집어먹다 보면 순삭이에요. 저번에도 느꼈지만 분위기도 좋고, 엄청 친절하셔요. 그리고 기본 안주인 감자수프도 고급스럽고 예약 서비스로 주시는 토마토 카프레제도 중간중간에 먹어주기 딱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