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점진심
Editor's Pickcafe

과자점진심

기본 정보

call

연락처

02-6104-9618

location_on

주소

서울 성동구 옥수동 475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auto_awesomeHighlights

  • Cafe break
  • Solo-friendly seating

Best For

solocoffee break

tips_and_updatesPractical Notes

  • lightbulbOrdering is usually done at the counter before you sit down.
  • lightbulbSolo guests are common, so taking a small table on your own is normal.
  • lightbulbMost cafes offer free WiFi — ask staff for the password if not posted.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맛있어요~ 호두 타르트 사러갔다가 다 나가서 다른 빵들 데려왔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번찬하세요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브리오슈랑 피칸타르트, 애플타르트 맛나요 다음날 타르트는 선물용으로 구매했답니다 동네에 고유브랜드를 가진 맛집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오래오래 맛있는 빵 만들어주세요!!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부루통이랑 바나나케익 먹었어요 파이 한판 주문했고 서비스로 커피 쿠키도 받았습니다 여기 빵 다 맛있어요!!

K

kkuunnsstt49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굿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선물용으로 호두타르트 한판 낱개포장 전화주문후 늦게 도착했더니 제시간 안와서 팔았다고 하시더군요 한판 자르지않은게 있어서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고객응대 태도가 너무 실망입니다 물론 늦은 제 잘못도 있지만, 주문약속을 지킨 고객을 노쇼고객과 같이 취급하시는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안오셨길래 다른분께 팔았다 미안하다’ 한마디만 하셨어도 기분 상하진 않을꺼예요 몇시까지였네 시시비비를 따지고 니가 틀렸고 내 말이 맞다 이렇게 손님을 이겨먹고 싶으신가요? 동네장사 그렇게 하시면 안돼요 불쾌한 응대를 받고 구입한 제가 바보같네요 참~ 아래댓글에 제 잘못으로 표현하셨는데요. 참교묘하시네요. 이제껏 리뷰 좋게 써드린게 후회스럽습니다. 고객응대를 돌아볼만한데 사과한마디 없으신걸보니…아쉽네요. 장황한변명 진심이안느껴집니다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요즘 빠져있는 빵집입니다 피칸타르트가 맛있고 바나나케익도 너무너무 좋아요 오후2시까지는 가야 원하는 빵을 살 수 있다는게 단점이예요 아직 도전해볼 메뉴가 많은데도 먹었던 빵 다시 찾게 되네요 정말 솜씨가 좋으세요!! 최고~

후룸라이드37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올리브치즈번, 치즈타르트, 브리오슈 데려왔어요^^

선생님잠시만요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찹쌀 꽈배기의 식감이 너무 좋았고, 살짝히 묻혀준 백설탕이 주는 달달함은 킥. 설탕없는 기본도 다음 방문에 먹어봐야겠다. 처음 먹어 본 커피 마들렌은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커피 향과 맛도 좋았다. 믹스커피와 카누 사이의 향과 달달함이 느껴졌다. 📝👍🏻📸

돼지국밥육수충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피칸타르트가 그렇게 맛있다고 그래서 방문했다가 다른 것도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네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디저트 정말 맛있습니다!!!!

J

JemH

starstarstarstarstar

2026. 4. 3.

회사 사람들이 맛있다고 꼭 가보래서 갔는데 내 인생 꽈배기..인생 찹쌀도나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금요일에 또 갈 예정 🐷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과자점진심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