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에구
Editor's Pickbar

에구에구

기본 정보

location_on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동 105-2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반려동물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auto_awesomeHighlights

  • Night out spot
  • Local vibe

Best For

friendsnightlife

tips_and_updatesPractical Notes

  • lightbulbMany bars have a cover charge or minimum order — ask at the door.
  • lightbulbPeak hours are after 10 PM on weekends.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슈우웅쑤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서래마을 놀러온 친구들이랑 왔는데 음식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요! 다들 너무 칭찬하고 사장님 피클 고추도 너무 맛있어요! 너무 깔끔하고 혼밥하러 오기도 좋은 듯 해요~ 또 놀러올게요🤍 진짜 모든 메뉴 다 강추

반짝반짝Twinkling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서래마을 와인바 서래마을맛집 몰리노 파스타 21,000원 이탈리안 샐러드18,000원 하우스 와인 8,000원 맛있는 네추럴와인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서래마을 맛집! 추천하는 와인도 너무 맛있었는데 직접 만드시는 모든 요리가 고급지고 멋있어서 와인이랑 곁들이기에도 너무나 맛있어요~ 샐러드도 아삭아삭한데다가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데다가 수제 리코타치즈 곁들여서 섞어서 먹는 파스타도 일품! 미리 예약하면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너무 가격 괜찮아요~르꼬르동블루 출신 오너세프님의 맛있는 요리를 가격대 좋은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서래마을 맛집!

H

hay****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음식도 맛있어요!

M

mocheolgu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늦게까지 여는 반려동물 동반식당이에요! 사장님이 강아지를 저보다 좋아하셔서 흐뭇해지는 시간이었네요☺️ 음식도 맛있었고, 추천해주신 맥주도 좋았습니다!

M

mny****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원래 가려던 가게 찾아가다가 뭔가 끌려서 들어갔다. 메뉴가 정말맛있었다. 명란크림뇨끼와 몰리노파스타를 시켰는데 나는 뇨끼가 친구는 파스타가 맛있다고 했다. 솔직히 양이 적고 비싸긴 했지만 이 가게 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명란크림뇨끼는 허브와 검은색 패스토가 정말 잘 어울렸고 크림도 진짜 맛있었다. 칠리오일과의 조화도 좋았다. 크림 뭔가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었다. 파스타는 매일 아침 직접만든 치즈를 비벼먹는 거였는데 어린이 입맛이라면 누구든 좋아할 것 같다. 사장님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주셨다. 다만 단점이 약간 반지하라서 그런지 꿉꿉한 냄새가 났다. 이건 별로였음. 성공하셔서 확장이전 하시길.

S

SM91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사랑하는 언니와 데이트 했어요 음식이 맛있어서 언니의 마음을 녹일 수 있았아요 감사해요

김수18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몇년전에 미트볼 먹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친구랑 갔는데 미트볼은 메뉴에서 없어지고 새로운 메뉴가 생겼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요👍

두두둥83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너무 맛있어용 🥰

B

B00B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끼얏호신나용

starstarstarstarstar

2026. 4. 2.

명란크림뇨끼 먹으러 또 오고싶어요 페어링 와인도 맛있는걸로 추천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소중한 언니랑 맛있는거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에구에구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