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Editor's Pickrestaurant

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기본 정보

call

연락처

0507-1343-0666

location_on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04-8

format_quote

장소 맥락

Restaurant in Gangnam area, Seoul.

Curator

SpotKorea

동선 데스크

shield

동선 요약

동선에 쓸 정보

help영어 메뉴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메뉴"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카드 결제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카드 결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영어 응대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영어 응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채식 옵션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채식 옵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help휠체어 접근미확인
정보 확인하기 ->

이 항목이 맞지 않으면 아래 기여 영역에서 "휠체어 접근"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auto_awesomeHighlights

  • Highly rated by locals
  • Great atmosphere

Best For

datefriends

tips_and_updatesPractical Notes

  • lightbulbNear Gangnam area
route

Keep The Trip Going

Turn one exact place into a neighborhood route

These English-first collections help search-led visitors branch from one POI into a fuller district plan.

Improve this place profile

Save or share this page, then correct missing facts so people find better information.

fact_checkCorrect place facts

Reviews

Reviews

Translated visitor reviews shown in 한국어.

Signals distilled from 10 collected visitor reviews.

10 entries
10 collected signals

핑크라라31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너무 예쁘게 한상차림 나와서 넘 좋네요>< 음식도 정갈하게 잘 담겨있어 보기도 이쁘고 맛도 맛있고 양도 여자가 먹기에 딱 적당한것 같아요~~ 위치도 찾기 쉽고 다음에 또 모임하러올때 와야겠네요! 강추

포뇨아기물고깅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동경산책 처음 와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스키야키도 맛잇고 마제루롤이 미쳐써요..🌟💗🩷..비빔우동까지 넘...ㅡ맛잇어요 전메뉴 뿌시고 싶어여 최고에요 💗

1

100****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서울대입구점 동경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된 분위기의 일본식 음식점이에요. 내부는 과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느낌이라 6시 전 아이와의 식사하기 좋았어요. 스키야키는 달콤짭짤한 국물에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국물에 밥을 곁들여 먹으니 good!! 규롤은 소고기의 부드러움과 단짠 소스의 조화가 인상적이었다. 스키야키는 든든함, 규롤은 단백한 맛 둘 다 무난하게 맛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은 조합이요^^

봡냠냠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주말 피크 시간대라서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음식도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요ㅎㅎ

T

Tao713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나무 가구들이 많아서 일본느낌이 많이 나요! 메뉴도 다양하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네요 맛은 사진처럼 너무 맛있네요 부모님 모시고 왔는데 너무너무 만족하는 식당이였습니다!

양민서23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메뉴 진짜 다 맛있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좋고 사소한 디테일 하나하나 너무 좋아요! 다 너무 맛있어서...모든 메뉴 강추입니다ㅠㅠ 샤로수길 오시면 꼭 오세요! 데이트하러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용❤️❤️❤️❤️❤️

9

98토깽이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서울대입구역에서 일본 가정식이 먹고 싶어 방문을 했습니다. 메인인 아나고롤 정식과 스키야키를 비롯하여 서비스로 주시는 손마끼까지 다 맛있었습니다. 실내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여 저녁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희89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음식이 맛있고분위기도 좋아요😍😍 점심에만 파는 연어소바 먹었는데 엄청 맛있네요! 깔끔하게 한상으로 나오는것도 맘에 들고 노래도 그렇게 크지 않아서 밥먹으면서 대화하기 좋아요 다음에는 덮밥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형주54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입안 가득 차는 두툼한 연어롤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아나고롤까지 정말 완벽한 한 끼였어요! 리뷰 이벤트로 주신 마끼도 본 메뉴만큼 알차고 신선해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식사했습니다.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훌륭해서 조만간 꼭 다시 방문할게요!

꿀유정

starstarstarstarstar

2026. 3. 25.

샤로수길 터줏대감 중 한 곳인 동경산책..역시 올 때마다 너무 맛잇게 먹고 가요 조금 기다렸지만 충분히 기다릴 가치가 있어요! 튀김도 너무 바삭하거 롤에 올라간 재료들도 신선 했어요!

Place Contribution

Improve the route-ready facts for this place

Confirm practical attributes, leave a quick note, or add a review without losing context on the page.

장소 정보 기여

이 장소 정보 개선: 동경산책 서울대입구점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남겨 다음 방문자가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직접 본 것에 맞는 항목 하나를 선택하세요.

Confirm and add quick context

Lightweight confirmations are the fastest way to make this page more useful for the next visitor.

Confirm Attributes

Quick Tips

No tips yet. Share a practical tip!

Reviews

Longer notes are useful when a quick attribute check is not enough to explain the experience.

No reviews yet. Be the first to share!

exploreSimilar Places Nearby